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요..
  • 작성자 지환
  • 작성일 2002.12.2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진정으로 곤충을

아낀다면.. 바퀴벌래나 개미등..벌래를

죽이면 안되지 안나요.?

그 하찮은 벌래들도 다 생명인것을.

마구 죽이면 나중에 죽어서

지옥가지 안을까요..?

추신:제글에 답변없을시 테러를 가하겠음 흠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곤충중에서 위생곤충이라 하여 사람에게 질병을 유발하는

해충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해충 때문에 사람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세스코는 존재하는 것입니다.

추신 : 예전에 흑사병이 창궐하여 엄청난 사람이 죽은 것을 아시죠.

답변일 2002.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