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으로 곤충을
아낀다면.. 바퀴벌래나 개미등..벌래를
죽이면 안되지 안나요.?
그 하찮은 벌래들도 다 생명인것을.
마구 죽이면 나중에 죽어서
지옥가지 안을까요..?
추신:제글에 답변없을시 테러를 가하겠음 흠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곤충중에서 위생곤충이라 하여 사람에게 질병을 유발하는
해충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해충 때문에 사람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세스코는 존재하는 것입니다.
추신 : 예전에 흑사병이 창궐하여 엄청난 사람이 죽은 것을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