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셨나요 ? 안하셨으면 저랑합시다. 요번에는 총각걸려랏 ㅡ,.ㅡ;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아~ 또 내가 걸렸네요. 접니다. 아시죠. 일전에 그 유부남 그럼,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