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까지 살게 되는 지금의 집은 그야말로 바퀴의 천국이었습니다..
원룸이었는데, 바퀴때문에 밤에 불을 키고 잘 정도였죠..
그래서 모레 제가 이사가는 집은 20평정도 되고 지은지 한달정도 된 신축건물인데, 이사전에 방제를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지내보고 혹시나 벌레가 생기면 방제를 하는게 좋을까요?
워낙에 바퀴에게 질려버려서 벌벌떨고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먼저, 새로 지은 건물로 이사를 가신다니 축하드립니다~!
현재 살고 계신 집에 바퀴가 많으시다면,
이사할 때 모든 가구나 짐을 새 것으로 하지 않는 이상
이사 가게 될 집에 방제서비스를 미리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다시피 바퀴는 외부에서 한마리라도 유입되면 그 놀라운 번식력으로
금새 엄청난 수로 늘어납니다.
특히나 새집으로 이사를 하시는 경우에는 바퀴가 생기지 않을 것으로 생각을 하시는데
이사를 하시면서 가구 등을 통해서 바퀴도 같이 이사를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이사를 하시기 전에는 이사하시는 집에 미리 방제서비스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바퀴는 암과 같아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퍼지면 그만큼 힘들어지니까요..
해충신고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