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을 지원에 합격하고 입대만 기다리는 사람이예요.
제가 전기과를 나왔거든요. 그래서 응시직종을 전기설비로 응시했습니다.
근데 전기쪽으로 가기가 싫어졌습니다 그래서.. 응시직종바꾸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이런거 물어도 되나???? ㅡㅡ;;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예비역 공군 병장입니다. ^^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가 입대했을 당시에는 응시할 당시의 특기가 아니더라도
나중에 훈련소(공군교육사령부 기본군사훈련)에서 시험을 보고 희망하는 특기를 지원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니, 지원 당시의 특기가 나중에 바뀔 수도 있는 것이지요..
제 동기 한녀석도 항공관제특기로 지원하였다가
훈련소 식당에서 배식을 기다리는 도중 키가 크다는 이유만으로 의장대에 끌려(?) 갔답니다.
저도 키가 좀 컸지만 동기가 차출되는 것을 목격하고 급히 화장실로 숨었던 아픈 기억이..
읔.. ㅡㅡ;; (군대에선 왜 줄을 잘서야한다고 하는지 알겠더군요..)
공군에 지원하는 후배님들이 많으시군요..
입대하셔서 대한민국 영공을 방위하는 정예공군으로서 건강하게 군복무하시기를 빕니다.
필~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