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들을 읽어봤는데 넘 잼있네요.ㅋㄷ
근데 세스코 광고를 못본거 같네욤..
그런데 세스코 광고는 일주일에 몇번이나 하나요..
광고하는 방송사 하구 방송시간을 알고 싶어요.
꼭 좀 갈켜 주세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현재 세스코 광고는 집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내년 광고를 위한 조사와 준비를 하고 있지요.
올해는 7월에 광고를 On-Air하였는데요..
내년에는 좀더 일찍 시작할 예정입니다.
세스코 광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신고하십쇼~!
그럼 내년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