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니까 다 남잔거 같던데.....
여자도 할수있나요?
세스코걸도 만들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엔 세스코맨 뿐만 아니라
세스코우먼도 있답니다.
그런데, 세스코우먼님들은 모두가 미시족(?)들이세요.
즉, 결혼하신 분들이죠.
혹시 결혼하셨나요?
그럼, 세스코우먼이 되실 수 있습니다.
도전하세요, 세스코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