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뚝 솓은 더드미,,,,,아기자기한 팔과 다리
튼튼하고 윤기나는 몸 ,,,,,, 살짝살짝보이는
날개빛 ,,,,,,,,,,, 바퀴벌레 ^^*
어쩌면 좋죠 ? 사랑에 빠졌어요 >_<
우리나라 바퀴 중 미국바퀴의 수명은 보통 2년 입니다.
우리내 삶에서 크게 보면 잠시 지나가는 정도인 2년.....
2년이 지나고 난 후에는 어떻게 할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