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왜여자칭구가없을까요??
정말정말궁금합니다...
꼭좀도와주세요...
키172
생긴거...세스코님처럼생겼음...
재산..세스코님이랑비슷...
나이21살
오늘이크리스마스이브인데..4년째혼자보내고잇답니다..ㅠ_ㅠ
꼭좀도와줘요..헬~~~프~~~세스코~~
혼자시내시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닮을 것을 닮으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