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가 재미따능말 친구한테 들어서 오늘 와바꺼든요
근데 궁금한게 생겼어요
답변해주는 님은 누구세요?
나이가?
다 아저씨들바께 업나요?
20대는 하나두 업써요?
정말 궁금해요
제발 답변해주세요ㅠ.ㅠ
글공 크리스마스 댤 보내세요 ㅠ.ㅠ
20대.......
저는 4일만 있으면.....30이란 숫자를 갖게 됩니다. ㅡㅡ^
그러나 실망하지 마세요.
아직 연구소에는 20대 두명이 더 있답니다.
그들도 총각이구요....애인도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