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말정말 정말 궁금한건데요...
  • 작성자 바퀴벌...
  • 작성일 2002.12.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가 재미따능말 친구한테 들어서 오늘 와바꺼든요

근데 궁금한게 생겼어요

답변해주는 님은 누구세요?

나이가?

다 아저씨들바께 업나요?

20대는 하나두 업써요?

정말 궁금해요

제발 답변해주세요ㅠ.ㅠ

글공 크리스마스 댤 보내세요 ㅠ.ㅠ





20대.......






저는 4일만 있으면.....30이란 숫자를 갖게 됩니다. ㅡㅡ^







그러나 실망하지 마세요.


아직 연구소에는 20대 두명이 더 있답니다.


그들도 총각이구요....애인도 없습니다. ^^;




답변일 2002.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