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우리집 바퀴벌래 생일이에요
벌써 3번째 생일인데..
우리 바순이 바돌이랑 만나서 결혼한지도 2년이 넘엇고
그 밑에 딸린 자식 새끼만 수천을 넘어가니...
모두 모두 축하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생일은 1년에 한번 하는 것 아닌가요?
바퀴의 수명은
독일바퀴의 경우 유충 1~1.5개월이고
성충은 3~4개월입니다.
그 외 미국바퀴나 먹바퀴 등은
유충이 1년 성충이 1년정도 생존합니다.
물론 고객님처럼 잘 돌봐주시다면 더 살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