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 작성자 리군
  • 작성일 2002.12.2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늘이 우리집 바퀴벌래 생일이에요

벌써 3번째 생일인데..

우리 바순이 바돌이랑 만나서 결혼한지도 2년이 넘엇고

그 밑에 딸린 자식 새끼만 수천을 넘어가니...

모두 모두 축하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생일은 1년에 한번 하는 것 아닌가요?

바퀴의 수명은

독일바퀴의 경우 유충 1~1.5개월이고

성충은 3~4개월입니다.

그 외 미국바퀴나 먹바퀴 등은

유충이 1년 성충이 1년정도 생존합니다.

물론 고객님처럼 잘 돌봐주시다면 더 살 수도 있겠죠.


답변일 2002.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