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어떤 선물을 하는게 좋을까여??? 친그들하근..엄마선물사줄라고 하는덴...
제가 요즘 알바를 해서연..좀돈이 많이 생겻거든연..정말 크리스마되면 항상 고민하게 되져..선물멀 사줄지??
세스코님은 크리스마스선물로 멀 추천해주실건가욘??
p.s 세스코님들 메리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어머니에게
당신만큼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당신을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