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엔?^_^
  • 작성자 졸라걸
  • 작성일 2002.12.2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크리스마스엔 어떤 선물을 하는게 좋을까여??? 친그들하근..엄마선물사줄라고 하는덴...
제가 요즘 알바를 해서연..좀돈이 많이 생겻거든연..정말 크리스마되면 항상 고민하게 되져..선물멀 사줄지??
세스코님은 크리스마스선물로 멀 추천해주실건가욘??

p.s 세스코님들 메리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어머니에게


당신만큼 더 좋은 선물이 있을까요?


당신을 선물하세요.

답변일 200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