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반말이 아니라 감탄사...)
정말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 다워요!!
인생상담까지 영역을 넓히셔서 상담을 해주시네요!!
(밑에 군대에 관한 글 읽고 감동 먹었어요ㅠㅠ)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이렇게까지 친절하실 줄이야...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저희반 교실을 청소하다보면
요즘들어 코코볼 같은 것들이 굴러다니는데...
제생각엔 그게 쥐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스코에선 어떻게 생각하세요??
세스코에선 쥐 안잡아주나요??
참....그리고 메리크리스마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지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쥐X은 길죽한 모양이거든요.
코코볼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말씀드린 것과 비슷하다면 쥐끙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