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곰팡이ㅠㅠ
  • 작성자 정연
  • 작성일 2002.12.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지난 장마때 비가 벽에 비가 스며들어서 창이 나있는 벽쪽에 곰팡이가..ㅠㅠ
미루고 미루다가 다 뜯어내구 도배를 다시 하려고 하는데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이들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냥 새벽지 바를수는 없잖아요..ㅠㅠ
조언 좀 해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곰팡이가 있는 곳은 습한 곳으로 곰팡이를 제거 하더라도

차후 또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단 벽지를 새로 바르신다면

소독용 알콜이나 식초물을 뿌려주셔서 곰팡이를 제거해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답변일 200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