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장마때 비가 벽에 비가 스며들어서 창이 나있는 벽쪽에 곰팡이가..ㅠㅠ
미루고 미루다가 다 뜯어내구 도배를 다시 하려고 하는데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이들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냥 새벽지 바를수는 없잖아요..ㅠㅠ
조언 좀 해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곰팡이가 있는 곳은 습한 곳으로 곰팡이를 제거 하더라도
차후 또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단 벽지를 새로 바르신다면
소독용 알콜이나 식초물을 뿌려주셔서 곰팡이를 제거해보세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