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쫙~봤는데...너무 친절들 하시고
완벽한 답변에 감탄사를 안낼수가 없더군요ㅡㅜ
근데 궁금한게 이써요..ㅎㅎ
많은 여자분들에게 전화해라..찾아오라 하셨는데..
정말로 찾아오시거나 전화 하신분 계시던가요?ㅎㅎ
그냥 궁금해서요..-ㅁ-;;쿨럭;;꼭 답변줌 해주세요..
말하고 글만 그렇게 적고....
실제 찾아오셨던 분은 한분도 없으십니다. ㅡㅡ^
그러는 동안......총각한명이 줄었는데도 말입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