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움을드리는 고객입니다.... ㅋ
제가여 하룻밤 자고일어나니까 밑 입술 가운데가 세로로
데인것 같이 되어 있었어요.... 왜그렇죠.,..
아 그리고 그날 어머니께서 저희 방에서 바퀴를 보시고 잡으시려다가 놓치셨다든데.. ㅡㅡ
왠지 불안 답변쫌... 그리고 즐거운 크리스 마스 되세염...
주무시는 방이 건조하신것 같네요.
가습기를 이용하시던가
비용이 문제가 되신다면...
물수건 또는 대야에 물을 담아서 머리맡에 두고 주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