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한테 반했어여~~이를우째~~
  • 작성자 대구여...
  • 작성일 2002.12.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늘 첨으로 세스코 홈피에 들어오게 됐네요..방가워요

주위서 하두 잼잇다구 해서 왔는데..정말 잼잇네요~^^

무엇보다 세스코맨의 그 재치잇는 말에 뿅~~갓어요~

어떤분일지 무~지 궁금하네용~~

책임져요~~이를 우째~~~ㅠ.ㅠ

그럼 수거하시궁~~저은 클스마스되시길...







내 아를 낳아도~




^^;





답변일 200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