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한테 반했어여~~이를우째~~
-
작성자
대구여...
-
작성일
2002.12.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늘 첨으로 세스코 홈피에 들어오게 됐네요..방가워요
주위서 하두 잼잇다구 해서 왔는데..정말 잼잇네요~^^
무엇보다 세스코맨의 그 재치잇는 말에 뿅~~갓어요~
어떤분일지 무~지 궁금하네용~~
책임져요~~이를 우째~~~ㅠ.ㅠ
그럼 수거하시궁~~저은 클스마스되시길...
내 아를 낳아도~
^^;
답변일 200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