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학생입니다.
개미가..
맨날맨날..
물먹다가 빠져죽는거 같어여..ㅡ,.ㅡ
가끔두 아니구 맨날맨날요.!!
그러구는 다 죽어서 물루 씻어버려여...
보기 안좋아서 그런데..
모댐에 그런거구??쉽게 없앴수 있는 방법 즘..
그럼.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도 생물인지라
지속적인 수분 섭취가 생존의 필요 조건 입니다.
그래서 가정집의 경우 싱크대 뿐만 아니라 화장실에서도
쉽게 개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개미는 혼자 물만 먹는 것이 아니고
물을 운반하여
서식처 안에서 서식하는 개미들도 같이 먹기도 하고
건조하거나 너무 온도가 높을 때
물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고객님 댁에 개미가 많다면
1588-1119로 문의하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기분 좋은 연말 연시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