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에 2-3일간격으로 까만하루살이같은것들이 몇십마리가 죽어있습니다. 날아다니는건 잘 못봤구요,자고 일어나 보면 죽어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하루살이는 여름에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상합니다. 물거나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베란다에 까맣게 죽어있는 무리들을 보면 심난합니다.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아직은 약을 뿌리거나 적극적 방법을 취하지는 않았습니다.바퀴벌레약을 한번 터트릴까 생각중입니다. 무식한 방법인것 같아 자문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이 겨울에 하루살이가 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루살이는 아닐 것으로 판단됩니다.
어떤 해충이 나타났는지 정확한 설명을 다시 해 주시거나
해충 샘플을 세스코 기술연구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나방파리라면 베란다 배수구를 통해
정화조등에서 서식하는 종들이 침입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훈연제(연막탄)을 사용하면 일시적인 효과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만으로 구제는 되지 않으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