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아저씨~~~~~~~~~~
도와주세요~~~~~~~
아저씨.
저희집에 요즘 개미들이 자꾸나타나네요.
엄마가 개미들때문에 난리도 아니예요.
저희집이 아파트12층이라서 개미가 안나올줄 알았는데...
아저씨
개미를 없앨수 있는방법!!!!!
알려주세용.....*^^*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개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작고 붉은 빛이 난다면 애집개미라는 종입니다.
이 개미는 대표적인 가주성 개미로
주로 집에서 서식합니다.
특히, 고객님과 같이 아파트인 경우
전 층으로 확산되기 때문에 층 수와 관계없이 발생합니다.
이 애집개미는 야외성 개미와는 달리 한 군체에 여왕개미가 수십마리이고
여왕개미가 결혼 비행을 하지 않고 실내에서 동종교미를 합니다.
그러므로 외부의 약제나 천적에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개미는 굴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일개미를 잡기 위해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확산시켜
군체가 늘어나 더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그러므로 이 개미를 잡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방법이 아닌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가 필요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1588-1119로 전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