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작성자 김민성
  • 작성일 2002.12.1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십니까

PGR21에 갔다가 거기 광고에 있는것 보고 한번 놀러 와봤읍니다..

성실한 답변에 놀랐읍니다.

저도 여기에 푸념좀 할테니 저랑 노 라 줘~~~~~~~잉

전 한달후에 국시를 보는데 또 떨어질까 불안해서 잠도 안오

고 공부를 하면서도 얼마나 해야할지도 모르겟고 술 먹는것

도 그때 뿐이고.....

참고로 전 30대 가장입니다

국시 한번씩 떨어질적마다 공부비용 마련을 위해 노가다, 택

시, 가스배달, 채소 나르기.....

장승수가 어떻게 서울대 법대를 갔는지 보면 아실겁니다

그거 딱 내 얘깁니다...

저좀 위로해 주세요

이렇게 쓰니깐 장난 같지만 전부 사실입니다

1월 17일에 국시 있는데 이제 딱 30일 남았군요

힘내라고 한마디 해주세요

기왕이면 기~이~일~게

메리 크리스마스



히~~~~~~~~~~~~~~~~~~~~~~~~~~~~~~~~~~~~ ~~~~~~~~~~~~~~~~~~~~~~~~~~~~~~~~~~~~~~ ~~~~~~~~~~~~~~~~~~~~~~~~~~~~~~~~~~~~~~ ~~~~~~~~~~~~~~~~~~~~~~~~~~임내세요~!!!!


파이팅~!

답변일 2002.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