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PGR21에 갔다가 거기 광고에 있는것 보고 한번 놀러 와봤읍니다..
성실한 답변에 놀랐읍니다.
저도 여기에 푸념좀 할테니 저랑 노 라 줘~~~~~~~잉
전 한달후에 국시를 보는데 또 떨어질까 불안해서 잠도 안오
고 공부를 하면서도 얼마나 해야할지도 모르겟고 술 먹는것
도 그때 뿐이고.....
참고로 전 30대 가장입니다
국시 한번씩 떨어질적마다 공부비용 마련을 위해 노가다, 택
시, 가스배달, 채소 나르기.....
장승수가 어떻게 서울대 법대를 갔는지 보면 아실겁니다
그거 딱 내 얘깁니다...
저좀 위로해 주세요
이렇게 쓰니깐 장난 같지만 전부 사실입니다
1월 17일에 국시 있는데 이제 딱 30일 남았군요
힘내라고 한마디 해주세요
기왕이면 기~이~일~게
메리 크리스마스
히~~~~~~~~~~~~~~~~~~~~~~~~~~~~~~~~~~~~
~~~~~~~~~~~~~~~~~~~~~~~~~~~~~~~~~~~~~~
~~~~~~~~~~~~~~~~~~~~~~~~~~~~~~~~~~~~~~
~~~~~~~~~~~~~~~~~~~~~~~~~~임내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