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보고야 말았습니다...
둔촌시장뒤에 있다던 성X곱창집..
어제 동창모임을 둔촌시장 근처에서 했다는 말씀...ㅋㅋㅋ
길을 가면서 얼마나 찾았는지 친구들이 뭘 그리 두리번 거리냐구...혼났답니다..
이글을 올려주지 않는다면 그 곱창집이름과 위치를 불어버릴테야~~
그렇다면 많은 세스코 팬들이 그 곱창집 앞에서 ㅋㅋㅋㅋ
곱창집 매상올려주는 건가...
곱창집 아주머니랑 협상을 해야겠군...
기분 좋은 세스코입니다.
도대체 뭘 보셨다는 거죠?
세스코 본사 건물을 보셨다는 건가요?
곱창집 이름을 부셔도 별로 달라질 것은 없는 것 같은데요?
세스코는 세스코 팬클럽과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곱창집으로 갈 필요는 없겠죠?
세스코의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번지 이며 찾아오기도 아주 쉽답니다.
혹시 곱창집 홍보를 하시는 건 아니신가요?
항상 행복하세요.
p.s. 나도 곱창 먹을 줄 아는데... 힝~~ 데려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