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개미등 출현...
  • 작성자 -,.-;;
  • 작성일 2002.12.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씁니다...

사무실인데요. 사무실엔 음식물쓰레기는 없구요.. 음식이란건

당연히 없구요... 커피밖에 -,.- 그엔 쓰레기봉투인데 쓰레기

봉투는 냄새않나도록 닫아두었구요... 근데 이상하게 바퀴벌

들이 많답니다... 건물이 오래된건물이긴 합니다만 ... 쓰러질

정도는 아니랍니다... 이놈의 바퀴벌레 들좀 예방할수 있는

방법좀 없을까요. ^^* 그럼 즐거운하루 돼시길...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사무실 안에 음식물이 없다고 한 들

바퀴의 먹이가 될 만한 것들은 충분히 있을것입니다.

그럼 오늘은 바퀴의 먹거리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바퀴는 먹이의 폭이 아주 넓어 동식물성이면 못 먹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또 사람이 먹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먹는 잡식성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종이, 가죽,손발톱, 동료 바퀴의 변과 사체, 머리카락, 가래침, 굳은 혈액,

똥과 동물의 시체 등도 먹습니다.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선 맥주집 바퀴는 맥주를 잘먹고 기름집 바퀴는 기름을 잘먹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식성은 특별히 좋아하는 먹이가 없고 좋아한다고 하는 먹이는

살고 있는 환경과의 상대적 관계로 만들어진 경향임을 알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바퀴의 먹거리에 대해서 충분히 아셨지 않나요?

바퀴의 먹이가 없을 거라는 오해는 풀리셨죠?

빨리 세스코로 전화하셔서 바퀴를 소탕하시는 건 어떨가요?

1588-1119 세스코 고객 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구요


경고 : 지금 바퀴가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의 피부 각질과 손, 발톱을

주워 먹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답변일 2002.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