쳇-_-+
세스코오빠-_-+
실망이에연!!
저정말 심각해서 상담글올렸는데!!
개미랑 바퀴벌레땜에. 사무실서..-_-+나만불러서괴롭다구여
잡을사람이 저밖에없어서-_-+
다른글에는답변해주시궁!!!
저는 정말 심각하다구여!! 왜 답변 안해주세여..ㅠ_ㅠ
세스코오빠..미워여ㅠ_ㅠ
개미가요-_-+ 빨간색이에여..디게쪼꼬맣구여..
바퀴벌레는 두종류가나와여. 통통하구 넙적한 까만색바퀴랑
또갈색에..얇실하고..날개달린 바퀴벌레랍니당..
걍 세스코오빠들 출동안하고 저희 회사사람들끼리
해보다가안돼면 세스코오빠들에게 지원요청하려구여^^;;
어케 없앨 수 있는 방법 없을까연?
이번엔 꼭 답변 주세여!!!!!!!!!!!
안 그럼 !! 데이트 신청할껍니다..ㅋㅋ
참고로..전..22 -_-ㅋ .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바퀴와 개미의 방제라...
그걸 간단히 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특히나 개미의 경우 전문적인 지식을 갖지 못하고 섣불리 건드렸다가는
개미의 군체가 확산되어 피해가 더 커지는 부작용을 불러옵니다.
세스코 오빠들은 해충을 잡기 위해 전문적인 방제 교육을
이수한 해충 전문가들 이십니다.
회사에서는 맡은바 업무에 충실하시고 해충은 세스코 오빠들에게
맡기시는게 어떨까요?
가슴 속까지 후련한 기분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그럼 찾아뵐 그날을 기약하며 이만...
항상 건강하십시요.
P.S. 세스코 오빠 말고 아저씨가 출동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