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지적-_-이오!
  • 작성자 반해버...
  • 작성일 2002.12.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훗 여기 알게된지 며칠안됐는데 벌써 카페두 가입하구
40페이지 가까이 글을 읽었어효
어찌나 피식피식 웃게뒈는지>ㅅ<
읽으면 읽을수록 세스코맨들이 사랑스러워-ㅅ-지게 뒈자나효
어쩌즤-ㅅ-


흠흠.
긍데 말이죠 올 때마다 글을 하나씩 남기고 가는데
글 남기면 세스코에서 메일이 오자나효?
그 제목에 내티즌 이라고 써있길래-ㅅ-;
영어를 읽은거니까 굳이 따지지 않아두 대지만
네티즌이라구 하는 것이 더 자연스러울 듯 해서효 헷헷헷



글구효
전 어렸을때부터 벌레란 벌레는 병적-_-으로 무서워하는데
세스코맨이랑 결혼해야겠단 생각이 점점 강해지네효-ㅅ-
네살차이가 좋다죠?
띠동갑도 좋을까?
긍데 나랑 네살차이면 무슨띠인지 몰게따;; 용띠인가?
전 monkey띠-ㅅ-;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_<
하즈카시이( *>_)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ㅋㅋ 저 용띠랍니다.

이히.....원숭이띠랑 용띠랑 궁합이 딱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4살차이면 궁합도 안본다고 합니다.*^^*

ㅋㅋ...........

추신: 네티즌으로 고치겠습니다.

답변일 200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