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엉엉엉-.- 도와주세염-.-
  • 작성자 안선영
  • 작성일 2002.12.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 하세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날이추워져서 불을 땐이후로 집에 개미들이 보이기 시작
했어염 첨엔 한두마리 더니 점점 그수가 많아져서 개미를 잡는것이 어느새 일과가 되어 버렸담니다
어, 근데 어제 이불장을 열어보고 으~~~~~~~~~~~~~~악 기절하는줄알았어염 글세 이불 사이에 개미 새끼들인지 모를 그런 조그만한 것들이 잔뜩있는거에요 얼릉 약을사와서 뿌렸는데 죽긴 했는데 이상한게 방을 쓸어도 쓸어도 자꾸만 그새끼들이(죽은것)들이 나오잖아여
어떻게 해야해요? 신경쓰여서 잠도 잘못잔답니다
제발~~~~~~~~~~정의의 세스코맨 도와주세염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요즘은 바퀴보다 개미가 더 퇴치하기가 힘든 해충이 되어버렸습니다.

바퀴는 여러가지 약제가 개발이 되어 있고 연구도 많이 되어 있답니다.

개미는 종류도 너무 많고요, 습성도 가지각색이고, 먹는 것도 여러가지라서

정말루 퇴치하기가 힘듭니다.

안선영님에 있는 개미는 온도가 높은 곳을 좋아하는 가주성 개미로 사료됩니다.

일반적인 개미와 달리 여왕개미가 다수이고, 군체안에서 동종교미를 한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방제방법으로 퇴치하기는 힙이 듭니다.

전문가(세스코)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신 : 실내온도가 낮을 경우 개미들이 살기가 힘들거든요.

사람도 살기 힘들지만.......... 내복을 두껍게 입고.... 화이팅........!!!!

답변일 200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