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1월14일날 군대가요~~ㅜㅜ
  • 작성자 군대남...
  • 작성일 2002.12.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님 1월14일날 군대가요~~ㅜㅜ
그래서 요즘 우울해죽겠어요
어떻게 해야해요??? ㅜㅜ
하루하루가 사는거 같지 않답니다
세스코님의 성실한 답변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육군으로 가세요? 공군으로 가세요? 해군? 해병대?

저는 공군 나왔습니다. 공군병장XXX 입니다.

공군은 2년 반을 근무를 한답니다. 병장만 근 1년이지요.

아찔한 근무기간이었지요......아찔아찔~~~~

처음에는 많이 두렸웠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나를 강하게 만들수 있다는 곳임을 알고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나왔습니다.

군대를 가면 작은 것의 소중함을 알게 됩니다.

예를 들면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되어 부모님께 효도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내가 사회에서 얼마나 행복한 사람이었는지 알수 있고...

군대에서는 자유란것이 많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자유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사랑하는 애인의 소중함도 느낄수 있고....

많은 것으 느끼고 돌아오십시요.

변화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군대에서의 생활은 시간낭비가 아닙니다.

내가 아니면 누가 사랑하는 애인, 가족, 나라를 지키겠습니까?

힘들때 가족을 생각하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추신 : 잔머리 굴려서 군대 안 가려고 하시는 분들. 우리나라를 떠나시길 바랍니다.

멀리 저멀리......... 영영..... 영원히......

답변일 200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