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개미가 없었는데여. 어제 외부에서 짐을 조금 나르다보니 개미들이 우글우글 한 Box를 나르고 말았습니다... 한 2시간정도 모르고 Box를 방치했다가 (아마 여왕개미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개봉을 했는데 가관이더군요... Box는 바로 내다 버렸구요, Box 내용물에 있던 개미도 밖에 나가서 털어서 거의(?) 박멸을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카페트에 몇마리의 개미가 있더군요. 일개미들만 있으면 번식을 못하는거 아닌가요? 아직 어디다가 집을 짓지 못했을것 같기도 하구요... 여왕개미가 없으면 밖에 다니는 일개미 들만 죽이면 되는거 아닌가요? 여왕개미가 없어도 일개미들이 살기는 하나요? 일개미만 있어도 곧 여왕개미가 생기나여? 쬐금 급하니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여왕개미가 없다면 집안에서 번식의 위험성은 없습니다.
일개미가 간혹 알을 낳긴 하는데
수개미만이기 때문에 별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도망가서 눈에 보이지 않는 개미라 하더라도
종에 따라 다르지만 수명이 다 되면....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