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1개월전에 태어난 애기를 위해 난방(25도)과 습도(60~70%)정도로 맞추어놓고 있다보니 벽에 곰팡이가 장난아니게 생겼습니다. 지금 상황에선 무엇이 애기를 위해 좋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온도와 습도를 맞추자니 곰팡이가 생겨 애기한테 안좋을거 같고 곰팡이를 제거하자니 애기한테 춥고 건조한 환경이 만들어 질거 같고 애기한테 해롭지 않으면서 간단히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알고 계시는데요....
고객님에게 지금 중요한 것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