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아찌오빠님.(?)이라고 불러야 되남?
암튼 님이 무쟈게 궁금합니당.
아는 남정네 추천으로 세스코 게시판에 들어왔는데
빠짐없는 세스코맨아찌오빠님의 정성어린 리플들에 감동 또 감동스............^____^
그런 세스코맨아찌오빠님이 무쟈게 궁금합니당. 어떤분이실징. 우밍~~~~>.< 쿠쿠쿠쿠
앞으로 자주 글 올릴테니 옥짜쓰 기역해 주시와염.
멋쟁이 세스코맨아찌오빠님. 늘 수고하시고용 담에 또 뵈용.
놀아줘~~~~~~~~잉
^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