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의 일인데여..
거실에서 티비를 보다가 제방에 들어갈때나
공부좀 하다가 창분을 볼때나
자구 일어날때나
시도때도 없이 개구리가 창틀에
앉아 있었어요ㅠ_ㅠ
저는요....개구리가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정말 미스테리 한거는요..
방문은 닫혀져 있어서 개구리가 들어올수 엄구..
창문은.. 창틀밑에 쪼매난.. 지름 1Cm정도 만한 구멍만 있었는데
개구리는 쫌 컸어요..
개구리는 맨날 바꿨는데.. 설마 제방에 개구리가 살고 있는건 아닐테구..
개구리가 어떻게 그 쪼매난 구멍으루 들어올수 있져??
천재 세스코님 궁금해여~
갈켜주세여!!
우리가 알고 있는 곤충....여기서는 개구리가 되겠네요....
인지하지 못하는 여러 경로로 실내로 침입합니다.
계속 지켜보시던가.....카메라를 설치하여 본다면
어디로 들어오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