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린 글들을 보다가
생각 난건데여....
형님이 직접 CF에나오시는건
어떻게습니까...
글케 미남이시라면여...
자신 있으시면 다음CF에꼭 나오실꺼져^^*
ps-형님이 나오신다면 다른 많은 형님팬들두
좋아할껍니다...글구리플달아주세여^^
이미 나왔는데요..
홈페이지 CF Zone에서 2000년, 2001년 광고를 잘 보시고
찾아보세요~
아마 월리를 찾아라 만큼 어려우실껄요? ^^;;
찾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