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맨. 언제나 훌륭한 리플 잘 보고 있답니다-
수학도 잘하시고(그걸...엑셀로풀다니) 박XX에 대해서도 잘 아시고.ㅋㄷ
상식도 풍부하시고 유머감각도 뛰어나시고-
나이를 짐작하게 할 수 없는 말솜씨와-
참... 세스코맨 같은 사람 만나고 싶답니다-ㅋㄷ
내 주변에 인간의 형상을 한 버러지가 한놈 있는데
밟아도 기어오고 약뿌려도 찌근덕찌근덕 달라붙거든요?
어떻게 하는게 가장 바람직한 처치방법일까요?
1119로 신고하면 이런 버러지도 해치줘 주나요?
그리고..
세스코에서 직책이 광고담당자이신가요?
ㅡㅡ;; 흠...
현장을 뛰어다니는 세스코맨이기를 바랬었는데..
아무튼 말이죠-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버지께 핸드폰에 발신자 기능과 문자
기능을 다시 살려달라고 부탁해볼 참인데..
과연 아버지가 들어주실지... 같이 소망해줘보세요-
아버지가 요금 많이 나온다고 문자송수신금지해버리셨고
발신자표시서비스도 해지해버리셨거든요.
만약에 제가 바라던게 이루어 지면-
거기로 귤 한상자 보낼께요
여기 제주도랍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참, 세스코에 근무하시는 총각여러분-
혹시 겨울에 버러지들이 겨울잠 자러가거든
제주도로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주변에 미국바퀴가 있으신가보군요..
그놈들 특징이 좀 그렇죠..
저희두 좀 이성적으루 이야길 해보려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바퀴잖아요..
알아듣지를 못해요..
그러니, 미국바퀴를 보시면 그냥 확! 밟아버리세요.
그리고, 아버님~!!!
따님, 핸드폰 기능 좀 살려주세요~
꼭이요~~
그럼,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 439번지 세스코빌딩 이랍니다. ㅡㅡ;
제주감귤 너무 좋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