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전자 모기향에 대해서 여쭙겠습니다.
  • 작성자 natali...
  • 작성일 2002.12.1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어제 글을 올렸었는데, 전산상 에러로 아마 글이 안 올라간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모기가 많은 지역에 사는터라 항상
전자 모기향을 키고 사는데요.
밀폐된 기숙사에 콘센트가 바로 옆에 있어 어쩔수 없이 모기향을 바로 놓고서 자는데, 모기가 픽픽 떨어져 죽는것 보니 신체에도 해로울것 같아 여쭙는데요.
얼마나 해로운지요.

미리 질의에 응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모기는 사람의 몸에서 나오는 이산화탄소나 땀, 젖산 등을 쫓아다닙니다.

이 성분들은 모두 가볍기 때문에 방 위쪽으로 올라가고 아래쪽으로는

찬바람이 들어오게 됩니다. 따라서 모기들은 방 위쪽에 더 많이 모여 있습니다.

환기를 잘 시켜 모기의 유인을 최소화 하시고,

장시간 좁은 장소에서 사용을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저의 입장에서는 사용을 안하시는 것을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방충망을 설치를 꼼꼼하게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군요^^

답변일 200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