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 하십니까....
  • 작성자 세스코...
  • 작성일 2002.12.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개그맨 지망생인데.. 이개그 웃긴지좀..말해주새여..

ㄴ ㅐ개그는 사장개그야
왜??왜냐고?
안웃으면 다짤려
푸케케케






내 개그는 바퀴벌레야~



소름끼치고, 더럽고, 기분 나빠서 밟아버리지.....






답변일 200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