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그맨 지망생인데.. 이개그 웃긴지좀..말해주새여.. ㄴ ㅐ개그는 사장개그야 왜??왜냐고? 안웃으면 다짤려 푸케케케
내 개그는 바퀴벌레야~ 소름끼치고, 더럽고, 기분 나빠서 밟아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