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설레네여..^^
  • 작성자
  • 작성일 2002.12.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여^^
저는 얼마전에 수능을 본....수험생이었습니다..^^
시험이 끝나고...학교 난로 주변에서 아이들과 얘기를 하다가
세스코의 이야기를 처음 들어봤습니다..^^
티비를 워낙에 좋아하던 저라..바로 뭘 하는회사인지 알았지요..^^(저 이뿌져?!^^*)

그러다.....오늘 첨으로 들어봤어요...
그런데.....가슴이 뛰고 ..얼굴이 괜히 빨개지는 이유는 뭔지..-_-ㆀ
세스코맨의 여러 답변들을 봤어요..
아......글만으로도 사람의 마음을 이케도 휘저어놓을수가 있구나...하고....첨으로 느껴봤어여...
사소한질문에 까지 대답하시며.....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는 세스코맨이 참으로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괜히 들을 읽다가....위트있고 다정하고 그런 답변들을 읽으며 세스코맨의 얼굴을 맘대로 상상해봤어요..
괜히 가슴 설레는거 있져^^

오늘 눈이 마니왔는데 무척이나 이뻐보였어여..*^^*
세스코맨도 그러시겠죠?!^^
답변은 해주시면 좋겠지만여..저말고 글이 많을테니 기대는 안해여^^ 아니..못하져..ㅋㅋ
그냥 읽어만 주셔도 감사하겠어요^^

그럼 감기조심하시구요. 일도 열시미하세여^^
앞으로도 자주 올께여^^*

ps.저도 세스코맨이 잘가는 곱창집에 가고 싶어요!~^0^*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저는 님께서 해주신 과분한 칭찬에 가슴이 뛰고.. 얼굴이 괜히 빨개지던데요..^^

이런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님은 누구실까..

글을 읽으며 님의 얼굴을 맘대로 상상해봤습니다.

저 또한 괜히 가슴 설레이더군여..




누가 온라인은 인간적인 면이 결여된 차가운 매체라고 했던가요...



그럼 이 가슴 따뜻함은 무엇일까요..




많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ps.이 추운 겨울날, 둔촌동 시장골목에 있는 성x곱창에서 뵙고
쓴 소주 한잔 나누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
(앗! 고등학생이시군요.. 그럼 맛난 곱창만..^^;;)

답변일 200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