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ㅇ ㅏ.몰ㄹ ㅏ요.몰라.㉪
  • 작성자 ☆요조...
  • 작성일 2002.12.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아하하하;;∩∩ 먼저 너무 죄송해요..;;
친구들이.이곳에 오면.;; 잼있는..ㅡ.ㅡ; 질문과.답변들이
많다길래.. 왔거든요..;;㉪
정말.너무 잼있었어요..;;㉪
시험ㄱ ㅣ간인ㄷ ㅔ..ㅡ.ㅡㆀ
저기요~
제가 좋아하는.남학생이 있어요.;;
저흰 고등학교니깐 야자를.하잖아요..?!
밤에 늦게가는데.. 항상.저를 기다려줘요..;;
제가 같이가쟈고.부탁하긴.했지만..;;
비오는.적이있어요..;; 그날.저만 우산을 가지고 왔거든요
긍데..ㅡ.ㅡ 우산 하나에 같이 쓰고 왔어요..
전.너무 좋아쬬..;;㉪ 긍데 저한테로만.우산을.막 씌워주는거예요...ㅡ.ㅡ 꼭.. 걔도 절.. 좋아해쥬는것만.같아ㅇ ㅓ요..;
저보고.막.야인시대.나미꼬랑 닮아따고 하고..;;
하나도 안닮았는데..ㅡ.ㅡ;; 전 하나도 예쁘지가 않거든요;;
너무너무 잘해줬어요..; 어쨌든..ㅡ.ㅡ;;
그런데.그 앤 모든 여자 에게 저런거..같아요..;;
그러니.절 좋아한다고.착각하지 않으려고요..
그런데.제친구가.또 그 앨 좋아하네요..;;
저도 좋아하고 있었찌만.. 그 남자애 역시..
제 친구를.좋아해쥬는것.같아... 안좋아하려고요..
제친구는.글이고.소유진닮아딴 말이예요..ㅡ.ㅜ
저보다.갤.더 좋아할꺼 같아...ㅠㅜ
그런데. 요세 걔가 시험기간이예요...
2틀ㅉ ㅐ.연락도.없이 지내고 있답니다..;;
너무 답답하고.....ㅡ.ㅡ 화나고 그렇네요..;;
만약에.제친구랑.그 애랑.사귀기라도.하면..
전 무척이나......ㅡ.ㅡ 짜잉날꺼 같은데......
아.몰ㄹ ㅏ요..;; 여기다 이런글 써서 정말
너무너무 죄송한ㄷ ㅔ~㉪㉪
답변.ㅎ ㅐ쥬실ㄲ ㅓ죠?
성의 없ㅇ ㅣ써쥬서도.괜찮지만.....ㅡ.ㅡ;;
언제나.진지..한ㄱ ㅓ.다 알ㅇ ㅏ요.㉪㉪ㅡㅡ;;






전 남자학교만 다녀서 중고등학교때의 그런 기억은 없구요


대학에 들어와서 처음 이성을 접하니까


다들 좋아보이더라구요


모든 사람에게 다 잘해주었더니.....


결국 남는 건 하나도 없습니다. ㅡㅡ^






남자들도 그렇게 생각해요...


누구에게나 다 잘해주는 여자를 만나면


일단 편하고 쉽게 만나볼 수 는 있겠지만


어느정도 되면....그것들을 나에게만 해주기를 바라니까요....





내 사람이 나 아닌 다름사람에게 잘 해주고 하는 거 보면....


질투도 나고 다투기도 하고 그러잖아요







한 사람에게 잘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