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집에 있으면 왜 안좋나요?
  • 작성자 바퀴벌...
  • 작성일 2002.12.1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벌레가 왜 집에 있으면 안좋나요?

보기 안좋아서 그런건가요?

전에 어떤 영화보니까 바퀴벌레랑

잘만 살던데 다른사람들은 다 싫어하더라구요.

저희집에도 바퀴벌레 좀있는데

그냥 놔두는데..

꼭 없애야하나요?

같이 살고 싶은데..

어떻게 해로운지 답변해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바퀴에 해로운 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전염병 예방법에 구제하여야 대상으로 분류되죠.

이외에도 알러지를 유발한다는 연구결과 등이 있습니다.

이 같은 반응이

단시간에 일어나는 현상이 아니기에

무시되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의 소지는 항상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럼,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