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맨날 내 글은 답변을 안해주는지 참으로 궁금하오
내가 어려운 것만 물어봐서 매일 넘어가는것이오?
일부러 모르는건 답변안해주고 아는것만 답변해주어
모르는것이 없는척하는건 아니오?
그것도 아니라면.......흠.....도저히 알수가 없소
그래서 작성자를 초미녀로 하고 써보기로 하였소
세스코맨들이 초미녀의 글에 답변을 달아주지않는다면
남자가 아니거나 문제가 있는 남자로 간주하겠소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궁금한것을 묻겠다!
난 왜 여자친구가 없는거지?
참 궁금하다 크리스마스는 어떠케 보내야할지 막막하오
빠른시일내에 답변해주기 바라오
그럼 난 이제 기말고사 시험을 보러 들어가겠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지고 있는 점 심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근데, 답변을 드리기가 미안해서...
사실 전 여자친구가 있어요.
그러니, 초미녀님이 왜 없는지
지가 어떻게 알겠습니까?
그럼, 지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