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상황을 어쩌면 좋을까요 ㅠㅠ
  • 작성자 누가...
  • 작성일 2002.12.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내일부터 기말고사입니다.

공부는 손에 하나도 안 잡히고 잠은 쏟아지는데 시험 범위는 손도 못 댔어요.

그런데, 같이 교양수업 듣는 어떤 이상한(?) 남자는 자꾸 껄떡대지 아르바이트 때문에 스트레스도 계속 받고.........

차라리 학교 때려치고 돈 벌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슬럼프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세스코에서는 여자도 받아주나요? 세스코 맨 만 있는 거 보니까 여자는 안 받아주는 거 아닌가요?

입사하면 연봉은 얼마나 주나요? ㅠㅠ 저 좀 취직시켜줘요.





저도 한때 빨리 취업해서 돈이나 벌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정말로.....


선배들이 말을 할 땐 몰랐는데.....





학교다닐때가 가장 편안한 때 입니다. ㅡㅡ^






남들도 다 하는 공부이지만....조금 더 열심히 해서


장학금까지 받으면 얼마나 신나는데요....^^;





답변일 200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