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대구 남아 인데요..;; 혹시 세스코형님은..
아십니까?? I AM SAM 의 비밀을..;;
영화 I AM SAM을 보셧다면..감동받을 것이아니라..
미국놈들의 숨겨진 의도를...
http://babelfish.altavista.com
에서 I AM SAM 을 한글로 번역해보시길..;;;
일케 나오더군여....
나는 지대공 미사일 이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