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 죄성..;;;
  • 작성자 대구남...
  • 작성일 2002.12.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방금전..대구 남아 인데요..;; 혹시 세스코형님은..

아십니까?? I AM SAM 의 비밀을..;;

영화 I AM SAM을 보셧다면..감동받을 것이아니라..

미국놈들의 숨겨진 의도를...

http://babelfish.altavista.com

에서 I AM SAM 을 한글로 번역해보시길..;;;



일케 나오더군여....






나는 지대공 미사일 이다


(ㅡㅡ;;)

답변일 200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