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우선 이야기하고싶은건..넘잼있어여..;; 아.맞다..물어보고 싶은게있는데.. 저기 매일 답변하려면 힘들지 않나요??;;; 그리고 세스코맨은 어떤사람이에요?궁금..;;
보통사람입니다. 이사람..... 믿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