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세스코맨!
날씨도 쌀쌀헌디 감기조심하시구
다름이 아니라 도대체 누구를 찍어야 할지...
세스코맨이 가르쳐 주세요
ps.19일날 세스코맨도 바쁘겠네요
해충박멸할라면...국회로 가는건 어때요?
앞으로 5년을 이끌고 갈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해서는
모두 투표에 임해야겠죠.
세스코도 투표를 하기 위해서 업무를 잠시 쉽니다.
국회로 갈 시간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