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12월19일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작성자 춘봉햏...
  • 작성일 2002.12.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세스코맨!
날씨도 쌀쌀헌디 감기조심하시구

다름이 아니라 도대체 누구를 찍어야 할지...
세스코맨이 가르쳐 주세요


ps.19일날 세스코맨도 바쁘겠네요
해충박멸할라면...국회로 가는건 어때요?





앞으로 5년을 이끌고 갈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해서는


모두 투표에 임해야겠죠.


세스코도 투표를 하기 위해서 업무를 잠시 쉽니다.





국회로 갈 시간이 없습니다. ^^;





답변일 200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