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양키 바퀴가 사람을 무나요?
크리는 엄지손가락정도 돼는걸로 알고 있는데
보통 크기는 어느정도죠?
그리고 바퀴한테 물리면 몸에 이상은 없나요?
저희집은 중형 바퀴 하루에 2~3번은 보고
운좋으면 몇일간은 않보이다
어쩔댄 한방에 몰아서 보입니다.
저번에 자다가 일어나서 오줌쌀라고 거실에 있는 걸래 찼더니
거기서 바퀴 여러마리가 사사사삿
순식간에 흩어져 도망가더군요
미국바퀴가 사람을 공격적으로 무는 경우는 없습니다.
과자나 분유등 단맛이 나는 것을 먹다가 잠이 든 유아의
입 주위를 문다는 것은 보고가 되어 있지만
미국바퀴도 사람이 나타나면 도망가기 바쁘지
맞장뜨자고 덤비는 놈들은 없죠.
일반적으로 미국바퀴는 5cm 정도지만 평균치일뿐입니다.
미국바퀴들이 원래 우리나라에는 없었는데
한국에 오더니 마치 제땅인것 처럼 설치고 다니네요.
잘못을 저질러도 잘못한 것도 모르고 뉘우칠지도 모르고....
하긴....바퀴가 지능이 있겠습니까? 뭐가 있겠습니까?
사죄를 바라는 것도 무리가 있겠지요....
미국바퀴를 "콱" 밟아 죽일 때 "퍽"하고 터지는 소리가
경쾌하게 참으로 기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