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요즘 머리가 빠지거든요..
  • 작성자 박성호
  • 작성일 2002.12.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쎄스코 님들~!
저는 고1학생인데요.
제가 요세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고민이에요.
머리 를 빗어도 머리가 빠지고.
너무 고민이에요...제가 좋아하는 여자에가 잇는데..
머리 빠지는거 떔시 미치겠어요..무슨 방법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
맬로 답장 ㅎ ㅐ 주시면 감사할꼐요..
리플도 좋구여...............
머리 빠지는거 넘싫다 ~~~~~~~~~ㅡㅡ;;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음..

머리를 안빠지게 하는 방법보다는
지금 상태에서 덜 빠지게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보통 어떤 일로 스트레스 받거나 해결되지 않는 일 때문에 머리가 아프면
머리를 막 쥐어뜯잖아여...


그러니, 머리가 빠진다는 사실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그냥 좀 편안하게 생각하시구...



두피 마사지가 탈모방지에 도움이 된다네요..
그리고, 고른 영양소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구요..
다이어트는 금물입니다.
아시다시피, 털의 성분은 대부분이 (동물성)단백질인데요..
검정콩,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가 가장 좋습니다.
검정깨두 탈모에 좋다네요..
검정콩이 대머리에 효험이 있다는 것은 그 단백질 성분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

여튼, 채소와 해조류를 많이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담배는 끊으시구여.. ㅡㅡ;
인스턴트 식품도 안됩니다.

도움이 되시길...

행복하시구요..
건투를 빕니다~!



+ 머리 더 빠지시기 전에 좋아하는 여자분한테 빨리 고백하는 것도 방법일거 같습니다.

답변일 2002.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