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직도 학교에 모기가..
  • 작성자 모기시...
  • 작성일 2002.12.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수고하십니다.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아직도 모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 하수구 모기가 서식하는것 같아요.
저는 여름방학때 섬에놀러가서 모기에게 헌혈을 하고왔습니다. 피부병인줄 알았습니다.

2003년 여름을 대비해서

모기를 근본적으로 없앨수 있는 방법과 모기에게 최대한 안물릴수 있는방법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모기퇴치기라고 시중에 파는것 효과 있습니까?
효과가 있다면 무슨원리를 이용한거죠?
모기의 천적은 어떤 생물이 있어여?

세스코맨 화이팅~~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모기에 많은 원한을 가지고 계신것 같군요.

모기를 근본적으로 퇴치를 하고 싶으시다면 모기의 서식처인

물웅덩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사람의 힘으로 모든 웅덩이를 제거하기는

힘이 들지요.

모기는 사람의 체취, 이산화탄소농도, 열 등을 감지를 하고 유인됨으로

여름철에 과격한 운동을 삼가 하시고 잘 씻어주세요.


모기성충의 척적은 각종 새, 거미, 잠자리등이 있고,

모기의 유충인 장구벌레를 잡아먹는 물고기, 플라나리아, 히드라,잠자리 약충,

등이 있습니다.

이상..........................

즐거운 하루되세요.*^^*

답변일 200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