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BC카드에나오는 노래가뭐예요..
김정은 이랑 똘마니들이나와서 크리스마스 케롤인거는 확실한데.. 핸드폰 벨소리 따운받으려는데..제목을 알아야지..
-.ㅡ;; 관리자님도 메리크리스마스고요~
올겨울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꼭꼭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갈켜주시면.. 벨소리 따운받아서 하나 선물로 드릴께요..>.< 연락처 갈켜주세요~ 움트..
전 016을 사용하고 있어서 매직엔 - 소리나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최신곡 검색란에..."bc"만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도
바로 나오는데요....
019로는 이지아이에 들어가서 "캐릭터멜로디"에서 "bc"를 입력하면 뜹니다.
월향월천님 전화번호가...019-478-AABB....번호가 참 좋네요....^^
2002-12-11 오전 10:5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