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일 전부터 머가 물어여.
보이지는 않는데 식구들이 다 물려여.
한달 전부터 한층 위 복도에서 개를 기르고 있는데
혹시 개벼룩 같은건 아닐가여?
방지할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여.
물면 물린 부이가 가렵고 빨개저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진드기류가 아닌가 생각이 되는군요.
집안을 청소하실 때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셔서 구석구석 청로를
해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개벼룩이 의심이 되신다면
복도 구석구석 살충제를 뿌려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