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 말이져
  • 작성자 궁금
  • 작성일 2002.12.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글을 몇개 읽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염

바퀴말예요. 미국바퀴 독일바퀴,,그러는데염

근데 왜 한국바퀴는 없나요?

그럼 옛날 우리나라엔 바퀴벌레가 살지 않았나요?

우리집에 바퀴버레는 갈색에 날씬하고

3센티쯤 되는것 같은데 이건 무슨 바퀴일까요?

답변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한국바퀴가 없어서 서운하신가요?

별로 좋은 것도 아닌데....


한국바퀴라는 종은 없습니다.

세스코에서 열심히 연구하다가

신종 바퀴를 찾아내면



한국바퀴라고 명명하겠습니다.



고객님 댁의 바퀴의 크기가

더듬이까지 포함한 길이인가요?

그렇다면

독일바퀴일 것 같네요.


바퀴에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기술연구소로

기술연구소내 해충 정보를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답변일 2002.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