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몇개 읽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염
바퀴말예요. 미국바퀴 독일바퀴,,그러는데염
근데 왜 한국바퀴는 없나요?
그럼 옛날 우리나라엔 바퀴벌레가 살지 않았나요?
우리집에 바퀴버레는 갈색에 날씬하고
3센티쯤 되는것 같은데 이건 무슨 바퀴일까요?
답변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한국바퀴가 없어서 서운하신가요?
별로 좋은 것도 아닌데....
한국바퀴라는 종은 없습니다.
세스코에서 열심히 연구하다가
신종 바퀴를 찾아내면
꼭
한국바퀴라고 명명하겠습니다.
고객님 댁의 바퀴의 크기가
더듬이까지 포함한 길이인가요?
그렇다면
독일바퀴일 것 같네요.
바퀴에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기술연구소로
기술연구소내 해충 정보를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