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도 이런 글을 올린 윤재호입니다.
정기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기간이 언제쯤인지
또 자격 조건은....
전 올해 지방전문대 환경위생과를 졸업했구요.위생사면허를
취득 했음니다.
해충방제에 관심도 많구 꼭 해보고싶은 일 입니다.
앞전의 답변은 다음에 다시한번 문의바람니다라고 하셨는데
이번에는 꼭좀 답변 바람니다.
독감이 유행인데 세스코 가족여러분들 감기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지난 번 질문하신 내용을 답변드렸는데 받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입사는 수시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력서를 본사로 보내어 주시면 합격되시면 서류 전형 후 총괄 지원팀에서
연락을 드릴것 입니다.
내일(12월 10일) 중앙일보에 사원모집 공고도 나갑니다.
세스코맨과 기술연구직, 일반사무직 등을 모집합니다.
세스코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고하시고
많은 지원이 있었으면 합니다.
인연이 되면 좋을 듯 싶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2002-12-09 오전 11:5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