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고민이네
-
작성자
이시대...
-
작성일
2002.12.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미치겟어요
자꾸 거울을 볼때 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거울을 보면 너무 잘생긴놈이 잇어서
지나가는 여자들도 저를 한번씩 쳐다보고 가고
에휴
난왜이렇게 잘생긴건지
세스코맨도 이런고민 하신적잇나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이시대 최고님의 거울에 제 얼굴이 비치나보죠?
거참 이상한 일일쎄...
답변일 2002.12.11